FASHION

‘라코스테’, 풋웨어 커스터마이징 프로모션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FW시즌 라코스테 풋웨어의 새로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러, 디자인 등을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라코스테의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인 마이 라코스테(MyLacoste)의 일환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나만의 스니커즈로 꾸밀 수 있는 풋웨어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증정한다.

FW22 신상 풋웨어를 구매하는 라코스테 회원에 한해 신발끈 2종 (블랙, 그린) 중 하나와 레이스택 4종(베이직 레이스택: 다크그레이, 골드 / 악어 레이스택: 실버, 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9월 15일 (목)까지 전국 라코스테 스포츠 매장, 슈즈 매장, 직영점 및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일부 스포츠 매장 제외)

이번 FW시즌에 선보이는 라코스테 풋웨어 뉴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풍부한 테니스 역사와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L시리즈’를 비롯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멋스러운 테니스화 ‘카나비’, 프랑스 특유의 시크한 감성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한 ’르론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라코스테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L시리즈의 첫번째 모델 L001은 테니스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우아한 매력과 스포티한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이어 출시된 L002는 여성들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코트 스니커즈로, 라코스테 고유의 우아함과 깔끔한 느낌을 현대적이고 유니크하게 재해석해 청키한 아웃솔과 팝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FW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L005은 테니스볼의 형태와 테니스 그립의 천공 무늬를 디자인에 녹여 L001와는 또 다른 레트로 무드를 더했다. L시리즈는 라코스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동시에 트렌드를 반영하여 평범한 데일리룩에도 감각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30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