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 2022 FW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여성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가 ‘Ordinary days in London’을 테마로 한 2022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런던에서 보통의 날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시즌 테마를 기반으로, 에이티티의 다양한 신발과 함께 산책, 쇼핑 등 평범한 일상 속에서의 모습을 자연스러운 무드로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은 에이티티의 A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힐 라인을 시작으로 플랫슈즈, 클로그, 슬링백 슈즈, 워커, 부츠 등 더욱 폭넓고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미들 부츠를 비롯해 앵클, 롱 기장의 다양한 부츠 아이템들이 다양한 컨셉과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에이티티 = 미들부츠 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큰 사랑을 받아온 미들 워커 부츠를 포함해 라인 스판 부츠 등 에이티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신규 컬러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에이티티의 FW 컬렉션은 9월 6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7일 W컨셉 펀딩 이벤트를 통해 미들 워커 부츠의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하고 할인 혜택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티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티티는 모던하고 정제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로 젠틀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으로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5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