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티티, 2023 스프링 컬렉션 출시

에이티티, 2023 스프링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 에이티티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가 2023 스프링 컬렉션, ‘뉴 클래식, 뉴 클래스(New Classic, New Class)’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과 ‘다른 차원’, ‘새 학기’라는 이중적 의미를 가진 <뉴 클래스>를 조화롭게 풀어냈다.

에이티티, 2023 스프링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 에이티티

에이티티만의 개성과 위트를 더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완성한 봄 슈즈 라인 메리제인, 로퍼를 중심으로 클로그, 샌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뉴 클래스를 컨셉으로 걸리시한 룩과 연출한 스타일링 룩북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클래식 아이템의 대명사인 메리제인은 사선과 크로스 스트랩 등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발레의 토 슈즈 쉐입의 메리제인은 새틴 소재로 우아함을 더했고 러블리한 리본 장식의 플랫도 선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부터 봄을 닮은 핑크와 옐로우, 그린, 우아한 실버, 베이직한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등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이티티, 2023 스프링 컬렉션 출시 | 3
사진제공 에이티티

스커트는 물론 팬츠와 데님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봄 로퍼 라인은 끈으로 묶는 레이스업 스타일과 모던한 실루엣과 청키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하며 스웨이드 소재나 컬러 배색으로 연출한 디자인도 만날 수 있다.

또한 펀칭과 스터드 장식의 클로그와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는 슬리퍼, 여성의 발목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스틸레토 슬링백과 메리제인 힐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에이티티의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W컨셉에서 선공개 되며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티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