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mlg, 2023 스프링 컬렉션 ‘1987 CLUB’ 공개

Mmlg, 2023 스프링 컬렉션 ‘1987 CLUB’ 공개 | 1
사진제공 엠엠엘지

Mmlg(엠엠엘지)가 2023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프링 컬렉션 ‘1987 CLUB’을 공개했다.

‘CHAT PLAY CASUALLY’를 기반으로 캐주얼한 일상에서 하루쯤은 즉흥적이어도 괜찮은 에브리데이 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는 Mmlg의 스프링 컬렉션 ‘1987 CLUB’은 자유분방한 모습의 밴드 동아리를 주제로 하여, 컬리지한 그래픽과 부담스럽지 않은 소프트한 무드의 로큰롤 그래픽과 소재 등을 활용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세 번의 딜리버리로 출시되며 웨어러블하고 다양한 실루엣의 스웨트셔츠와 유니섹스 유형의 니트웨어까지 적절한 그래픽을 활용하여 디자인되었다. 특히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카디건과 아우터 제품이 새로운 컬러로 재 출시되며, 계묘년을 맞이하여 Mmlg의 토끼 캐릭터인 멜지 그래픽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1987 CLUB’ 컬렉션은 2월 6일 1차 딜리버리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제품이 발매되며 87MM 온라인 스토어와 Mmlg 롯데월드몰 잠실점, Mmlg 현대 목동점, Mmlg 신세계 대전점, Mmlg 신세계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시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Mmlg의 23SS 시즌 관련한 새로운 소식은 브랜드 공식 SNS 확인 가능하다.

9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