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 특별한 시간

샤넬,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 특별한 시간 | 1
<사진제공=샤넬(CHANEL)>

샤넬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되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 샤넬 뷰티 앰버서더 박서준과 다수의 셀러브리티를 초대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샤넬,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 특별한 시간 | 2
<사진제공=샤넬(CHANEL)>

박서준 외 이재욱,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문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여자)아이들 미연, 아이브 가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방문한 셀러브리티는 ‘샤넬 알쉬믹 향수’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취향에 어울리는 샤넬 향수를 고르고 샤넬 향수의 스토리를 듣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샤넬,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 특별한 시간 | 3
<사진제공=샤넬(CHANEL)>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2023년 4월 8일까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 된다.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들에게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이 제공 된다.

샤넬,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 특별한 시간 | 4
<사진제공=샤넬(CHANEL)>

이 특별한 공간에는 30분간 진행되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과 60분간 샤넬 향수 퍼퓨머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샤넬 향수를 알아갈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하여 이에 맞는 샤넬 향수 3가지를 고르고 체험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이 외에도 N°5의 탄생 스토리, 성분, 헤리티지 등의 이야기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를 가상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2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