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파니 락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셀럽들

185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티파니 락 (Tiffany Lock)’ 컬렉션의 새로운 제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2일 열린 팝업 스토어 개점 행사에는 배우 정유미, 위하준을 비롯해 김나영, 기은세가 참석했다. 이들은 티파니 락 컬렉션의 새로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연대와 포용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티파니 락 컬렉션은 작년 9월 선보인 락 뱅글에 이어 반지, 귀걸이, 펜던트로 제품군을 확장하였으며, 기능적이며 실용적인 아카이브 디자인을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시각을 통해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남녀노소 모두 착용 가능한 컬렉션으로 자물쇠의 실용성을 담아내고자 브레이슬릿의 잠금쇠 부분에 더해진 혁신적인 회전고리 메커니즘이 특징이다.

티파니 락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셀럽들 | 10
<사진제공=티파니앤코(Tiffany & Co.)>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열리는 ‘티파니 락 (Tiffany Lock)’ 팝업 스토어는 2월 2일부터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현장에서 핸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파니 락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셀럽들 | 11
<사진제공=티파니앤코(Tiffany & Co.)>

티파니의 역사와 함께한 전통적인 방식의 핸드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행사 기간 중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 동안 팝업 스토어 현장 및 티파니 매장에서 티파니 락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무상으로 제공한다.

티파니 락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셀럽들 | 12
<사진제공=티파니앤코(Tiffany & Co.)>

한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티파니 락 (Tiffany Lock)’ 팝업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35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