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샌드사운드’와 떠나는 ‘봄’ 여행

‘샌드사운드’와 떠나는 ‘봄’ 여행 | 1
사진제공 샌드사운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미국 채널제도 국립공원으로 떠나는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23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샌드사운드는 ‘나가 놀고 싶은 Z세대’를 위한 젠더리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아메리칸 로드 트립을 모티브로 해 여행지의 추억과 이야기를 담은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샌드사운드’와 떠나는 ‘봄’ 여행 | 2
사진제공 샌드사운드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Vibe Together, Wear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마음 속 꿈꾸는 여행지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낭만을 담아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한다.

샌드사운드는 '23년 봄 컬렉션의 주제를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채널제도 국립공원(Channel Islands National Park)으로 떠나는 여행으로 정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채널제도 국립공원을 여행하면서 느끼는 설렘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상품에 반영했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색감 표현에 중점을 뒀다.

‘샌드사운드’와 떠나는 ‘봄’ 여행 | 3
사진제공 샌드사운드

샌드사운드는 이번 컬렉션의 주력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내놨다. 나일론 소재의 후드 스트링 점퍼에 투턱 카고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해 시크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또 레트로한 감성의 브이넥 니트 베스트와 위트 있는 컬러 조합을 반영한 럭비 스트라이프 티셔츠, 내추럴한 타이다이(tie-dye) 기법을 적용한 스웻셔츠, 앞/뒷면 소재가 달라 유니크한 아수라 팬츠 등을 출시했다.

169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