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이비카운티, 22 가을 컬렉션 출시

클래식 빈티지 무드를 현대적 미감으로 표현하는 캐주얼 브랜드 네이비카운티(NAVY COUNTY)가 22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80년대 여피(YUPPIES)족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80년대 스타일을 네이비카운티만의 빈티지 무드와 도회적 감성으로 세련되게 풀어냈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하프집업은 물론 블루종 자켓, 오버사이즈 스웻셔츠, 조거 팬츠 등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시티웨어를 제안한다.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다잉 블루종 (Dyeing Blouson) 자켓’은 스포티한 무드를 네이비카운티 특유의 우아한 애티튜도 시크하게 담아냈다. 여유 있는 실루엣의 래글런 소매와 사이드 포켓, 빈티지한 컬러감이 스포티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주어 조거 팬츠와 데님, 스커트나 슬랙스 등에 자유롭게 믹스매치할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로 루즈하게 입는 ‘맥 1990(Mac 1990)’ 스웻셔츠는 왼쪽 가슴 부분의 ‘Mac 1990’ 로고와 뒷면 넥 라인에 네이비카운티의 히든 메시지를 자수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면 소재에 덴타 가공과 덤블 가공을 더해 세탁 후에도 원단의 변형이 없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으며 계절감을 담은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1990 클래식 하프 집업’과 ‘핀 조거 스트링 팬츠’, ‘다잉 카고 스커트’ 등 매일의 일상과 함께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네이비카운티의 22 가을 컬렉션은 9월 5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29CM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이틀간 공식 온라인스토어 단독 10% 할인과 'NAVY CLASSICS' Standard Fit T-shirts 세트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9CM에서는 2주간 전품목 5% 할인 및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비카운티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6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