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스, 2022 가을겨울 컬렉션 ‘이코니 후디’ 출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보스(BOSS)에서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을 맞아 ‘이코니 후디(Econy Hoodie)’ 를 선보인다.

보스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의 로고가 특징인 해당 제품은 상반기부터 진행된 #BeYourOwnBoss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로벌 앰버서더 이민호를 포함해 세계 각국 유명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소셜 미디어에 노출될 예정이다.

#BeYourOwnBoss 캠페인은 주체적인 삶을 살며, 도전과 성공, 실패를 통해 성장하는 내용을 표현한 캠페인으로, 스포츠,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보스 앰버서더들과 함께한다. 특히나 이번 시즌, 나오미 캠벨이 합류해 눈길을 끈다.

릴렉스 핏의 캐주얼한 후디로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또한, 브랜드 친환경 정책에 따라 60% 이상의 자연 발생 물질로만 재배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리스폰서블’ 컬렉션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컬러로 출시되며, XS부터 3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착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전국 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부터 반려견과 함께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강아지 컬렉션이 출시된다. 보스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들어간 후디부터 패딩, 목줄을 포함한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예정이다.

15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