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 감각적인 22 F/W 캠페인 공개

한섬에서 전개하는 모던 엘레강스 브랜드 ‘마인(MINE)’이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긴 22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인의 22 F/W 컬렉션은 ‘LIVE THE BEAUTIFUL MINE’ 테마 아래, 고급스럽고 섬세한 무드의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담아냈다. 마인의 뮤즈를 통해 다채로운 일상의 순간들을 포착하여 가장 아름다운 모든 순간에 마인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으며, 고급스러운 저택과 분주한 도시 등을 배경으로 포멀과 캐주얼한 무드를 동시에 선보였다.

마인은 이번 시즌 천상의 빛에서 영감받은 반짝이는 텍스처에 의외성을 더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젊게 제안했다. 다채로운 원사를 조화롭게 직조한 울 재킷을 비롯하여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케이프 코트, 페미닌한 라인의 원피스 등 F/W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을 매치해 세련된 가을 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우아한 실루엣의 트위드 재킷을 포함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들로 구성됐으며, 윈터 시즌까지 착용하기 좋은 소재의 아이템들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인 22 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