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들의 존재감 넘치는 핑크 스타일링

셀럽들의 존재감 넘치는 핑크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발렌티노(VALENTINO)>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에서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 ‘발렌티노 Pink PP’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한 파티를 진행했다.

한강 중심에 위치한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시선을 사로잡은 발렌티노의 파티현장엔 배우 공효진과 이종석, 마마무의 화사 그리고 김나영이 참석하며 존재감 넘치는 핑크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배우 공효진은 발렌티노 Pink PP 컬렉션 중 반짝이는 자수 장식이 매력적인 ‘Pink PP 엠브로이더리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상징적인 스터드 장식으로 아이코닉하게 완성된 ‘원 스터드 마이크로 백’과 ‘원 스터드 펌프스’를 함께 매치하며 그야말로 ‘러블리’한 Pink PP 스타일을 완성했다.

셀럽들의 존재감 넘치는 핑크 스타일링 | 2
<사진제공=발렌티노(VALENTINO)>

최근 성공적인 드라마 마무리 후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종석은 시원한 프로포션이 돋보이는 발렌티노 ‘Pink PP 컬렉션 롱 코트’를 선택, 함께 매치한 ‘오버사이즈의 나일론 후드’와 ‘스터드 디테일 나일론 카고 팬츠’는 청키한 플랫폼 솔의 ‘원 스터드 XL 스니커즈’와 만나 스트릿한 세련미를 더했다.

셀럽들의 존재감 넘치는 핑크 스타일링 | 3
<사진제공=발렌티노(VALENTINO)>

발렌티노의 2022년 가을/겨울 오트 쿠틔르 패션쇼, ‘발렌티노 더 비기닝’ 쇼에 참석하며 Pink PP 스타일을 이미 한 차례 선보인 바 있는 마마무의 화사는 엠브로이더리 장식에 시원하게 어깨를 드러낸 ‘Pink PP 자카드 드레스’에 이번 시즌 트렌드에 걸맞은 플랫폼 슈즈, ‘발렌티노 가라바니 탱고’를 매치하며 강렬함을 어필했다.

셀럽들의 존재감 넘치는 핑크 스타일링 | 4
<사진제공=발렌티노(VALENTINO)>

구조적인 실루엣의 ‘Pink PP 미니드레스’를 선택한 방송인 김나영은 흐트러짐 없는 베럴 라인과 과감하게 드러낸 백라인에 발렌티노의 상징인 보우 디테일이 반전을 선사하는게 특징이다. 여기에 ‘발렌티노 가라바니 원 스터드 펌프스’를 매치한 김나영은 세련된 스타일까지 한 번에 사로잡았다.

Pink PP 컬러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발렌티노와 팬톤 색채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고유한 컬러로, 강렬하면서 몰입적인 색조로서 패션을 표현한다. 사랑, 공동체, 에너지, 그리고 자유. 발렌티노가 이번 컬러를 통해 전하고자 한 메세지는 <발렌티노 Pink PP 컬렉션>에서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로 표현됐다.

컬렉션이 전시된 행사장 내외부 공간 역시 바닥면부터 천장까지 하나의 Pink PP 컬러로 선보이며, 메종 발렌티노는 한강 중심에 그야말로 Pink PP 물결을 이루어 냈다.

한편, ‘발렌티노 Pink PP 컬렉션’은 전국 발렌티노 공식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