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이제훈의 서정적인 가을 댄디룩

<사진제공=올젠(olzen)>

배우 이제훈이 특유의 부드러움과 서정적인 무드를 담은 댄디한 룩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사진제공=올젠(olzen)>

트래디셔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공개한 이번 22FW 캠페인은 일상을 잠시 벗어나 설렘과 기대, 그리고 순수함이 담긴 한없이 평화롭고 감성 충만한 순간들을 표현, 여기에 배우 이제훈이 선사하는 편안하고 담백한 감성이 더해져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 속, 이제훈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수트 스타일부터 톤온톤의 셋업 스타일링으로 서정적인 무드의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프레피 감성과 트렌디함이 어우러진 감각적이고 다양한 스웨터 스타일링으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오가는 다양한 무드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따뜻한 감성과 디테일이 더해진 올젠의 겨울 아우터 시리즈는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으로 올젠(OLZEN)만의 오리진이 느껴지는 뉴클래식 TD룩의 완성된 면모를 보여주었다.

<사진제공=올젠(olzen)>

이번 겨울, 배우 이제훈과 ‘올젠’이 제안하는 22FW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탑텐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제훈은 최근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특별 출연하며 남궁민과의 훈훈한 의리를 보여줬다.

5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