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제훈, 여름 햇살보다 빛나는 매력 발산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트레디셔널 감성 캐주얼 올젠(OLZEN)이 2022S/S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두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웅장함이 감도는 대형 스피커와 음반들로 가득 채워진 감성적인 공간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이제훈이 펼쳐 보이는 ‘Music Diary’ 컨셉으로 진행, 그 만의 편안한 감성과 눈빛이 더해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감각적인 무드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화보 속 이제훈은 청량한 컬러감의 리넨 셔츠와 화이트 팬츠, 여기에 케이블 스웨터로 포인트를 준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명실상부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였으며 브라운 컬러의 서머 스웨터로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미니멀룩을 완성했다.

그 밖의 경쾌한 스트라이프와 위트 있는 그래픽의 서머 티셔츠와 청량한 착용감의 서머 스웨터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며 여기에 이제훈 특유의 훈훈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를 더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때로는 스윗하고 열정적이며 분위기 있는 올젠(OLZEN)의 다채로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재즈의 선율, 그리고 우리의 마음에 위로를 주는 클래식 무드까지 이번 여름 이제훈이 들려주는 서머 바이브! 올젠의 ‘Music Diary’에 함께 빠져 보자.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화보 속 아이템은 올젠 공식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22SS 서머 캠페인과 시즌 필름은 올젠 SNS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이제훈은 북한군 병사와 보위부 장교의 탈주와 추격전을 그린 영화 ‘탈주’를 통해 스크린 복귀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21 Likes
2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