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홈쇼핑 판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다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CJ온스타일과 GS홈쇼핑에서 ‘여행용 캐리어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2월 마지막 방송 이후 26개월 만의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판매 재개다.

이번 기획전은 CJ온스타일과 GS홈쇼핑 두 채널에서 각각 15일과 17일에 생방송으로 전파를 탄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가방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여행용 캐리어 ‘트레비아’, ‘심포니’와 피크닉용 캐리어인 ‘방갈로’를 판매하며 활용도 높은 여행용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5일(오후 10시 45분)로 예정된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빅로고가 특징인 ‘트레비아’ 캐리어 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트레비아는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적용돼 장거리 해외 여행에도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백인백(Bag in bag) 4종이 포함돼 있어 여행 기간 필요한 신발, 의류, 속옷 등을 구분해서 정리하기 좋다. 캐리어 사이즈는 기내용 20인치와 화물용 24인치 중 선택 가능하고 컬러는 티타늄, 골드, 로즈골드, 차콜, 퍼플네이비로 구성됐다. 구매 시에는 빅 로고 슬링백과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주어지며 경품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텐트(10명)’와 ‘메이트 미니 캐리어(100명)’도 제공된다.

17일(오후 12시 25분)에 진행되는 GS홈쇼핑 방송에서는 ‘심포니’와 ‘방갈로’ 등 2종의 캐리어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심포니’는 고장이 적은 매립형 잠금장치, 매끄럽게 이동 가능한 360도 회전 바퀴, 세련된 메탈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트레비아’와 마찬가지로 백인백 4종이 포함된 구성이며 크기는 20인치와 28인치, 색상은 티타늄, 차콜, 골드, 퍼플, 다크그린으로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이날 함께 판매되는 ‘방갈로’는 18인치 캐리어에 콤팩트한 의자와 테이블, 5종 보냉백으로 구성된 피크닉용 캐리어 세트다. 깔끔하고 모던한 아이보리, 실버,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구매자들에게 사은품 ‘커플 텀블러’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텐트(10명)’, ‘폴딩 박스(100명)’를 주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512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