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1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소지섭>

랄프 로렌이 서울 성수동 AP AGAIN에서 럭스 프라이빗 이벤트가 진행 되었다. 이번 행사는 랄프 로렌의 럭스 라인인 랄프 로렌 퍼플 라벨(Ralph Lauren Purple Label), 랄프 로렌 컬렉션(Ralph Lauren Collection) 그리고 랄프 로렌 워치 앤 파인 주얼리(Ralph Lauren Watches & Fine Jewelry)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였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2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고수>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최상의 소재로 이탈리아 생산 핸드메이드 맞춤복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랄프 로렌의 최고급 라인이다. 랄프 로렌 컬렉션은 퍼플 라벨과 더불어 전 세계에서 모인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복의 럭셔리 라인이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3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박성진>

2008년에 출시된 랄프 로렌 워치 앤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최고의 기술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주얼리 컬렉션과 랄프 로렌의 상징적인 이미지에 스위스 제조 무브먼트를 탑재한 타임피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빛내기 위해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 배우 소지섭, 고수, 그리고 모델 박성진, 김원중, 신현지 및 박희정이 참석했으며, 각각 랄프 로렌 퍼플 라벨과 랄프 로렌 컬렉션 2022 프리-폴, 폴 제품을 선보였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4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김원중>

소지섭, 고수, 박성진 및 김원중이 착용한 2022 랄프 로렌 퍼플 라벨 가을/겨울 컬렉션은 팬데믹의 끝자락에서, 평화에 대한 꿈을 그리며 평범한 일상생활로 돌아가고자 하는 낙관주의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영국 스코틀랜드 지방의 가을/겨울을 물들이는 풍부한 브라운과 카멜, 다크 그레이, 다크 그린 등의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가 주를 이루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5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크리스탈>

미스터 랄프 로렌이 오랫동안 애착을 가져온 이퀘스트리언, 즉 승마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웰링턴 라인, 그리고 1920년대의 레이싱 카와 드라이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굿우드 드라이버 라인은 각기 다른 무드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가울/겨울 시즌을 리프레쉬하는 느낌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액세서리들 또한 인상적이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6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신현지>

크리스탈, 신현지, 박희정이 착용한 랄프 로렌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여성의 미를 표현하며 랄프 로렌의 헤리티지를 보여주고자 한다. 세련된 블랙 앤 화이트 컬러 팔레트에 우아한 디테일을 더한 프리-폴 컬렉션과 랄프 로렌의 빈티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된 로맨틱 무드의 폴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세계를 선사한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7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박희정>

프리-폴 컬렉션은 현대 여성이 낮부터 밤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연출할 수 있는 룩을 구현한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하운드투스, 타탄 등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보여준다.

브라운, 올리브, 로든, 버건디 그리고 차콜 컬러로 물든 폴 컬렉션은 빈티지한 컬러감을 다양한 패턴으로 활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하였다.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핸드 니트 스웨터와 정교하고 우아한 실루엣의 아우터,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한 모티프들을 활용한 패턴 온 패턴 룩은 이번 시즌 컬렉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10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웰링턴 백>

크리스탈, 신현지, 박희정이 착용한 랄프 로렌 컬렉션의 아이코닉 웰링턴 백은 정교하면서도 클래식한 조화를 이룬다. 랄프 로렌을 상징하는 승마 모티브 중 하나인 스터럽의 윤곽을 가방의 실루엣과 버클로 표현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의 숄더백, 크로스 보디 백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 백까지 다양한 컬러와 길이, 패턴으로 소개되어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하다.

랄프 로렌 컬렉션 2022 가을/겨울 시즌에 새로운 디테일이 추가된 웰링턴 백은 로맨틱 트위드, 슬릭 모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컬러 및 패턴을 조합하여 패치워크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랄프 로렌 이벤트에서 만난 멋진 셀럽들 | 11
<사진제공=랄프로렌(Ralph Lauren), 주얼리 컬렉션>

랄프 로렌은 이번 이벤트에서 남성과 여성 워치 및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이퀘스트리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털링 실버, 18K 로즈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펜던트의 주얼리는 랄프 로렌만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을 새롭게 표현했다. 랄프 로렌 워치는 국내외 많은 마니아층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승마의 우아함을 보여주는 스터럽 워치부터 888, 사파리, 오토모티브, 베어 워치 등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 유일한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매장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4층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랄프 로렌 컬렉션의 단독 매장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만나 볼 수 있다.

31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