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출근룩 고민 끝, 미니 VS 맥시 오피스 스타일링

매일 오늘은 뭘 입고 출근할까하는 생각으로 시작하는 아침. 극과 극의 트렌드가 공존하는 이번 시즌 미니 & 맥시 기장 아이템들을 이용해 당신의 고민을 덜어보자.

#맥시 스타일링

출근룩 고민 끝, 미니 VS 맥시 오피스 스타일링 | 1
1.위크엔드막스마라 2. 코치 3. 로서울 4. Gc 5. 레페토

먼저 소개해볼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맥시한 기장의 원피스를 이용한 스타일링이다.

이번 시즌 가장 인기있는 패턴인 체크를 더한 깔끔한 셔츠 원피스에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블랙 & 브라운 컬러감의 아이템들을 더해보자.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컬러의 아이템들이다 보니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와 잘 어우러질 수 있는 깔끔한 플랫슈즈는 찰떡조합. 레더 소재의 플랫슈즈를 선택했다면, 가방, 헤어밴드까지 소재를 동일하게 스타일링 해주어 좀 더 세련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미니 스타일링

출근룩 고민 끝, 미니 VS 맥시 오피스 스타일링 | 2
1. 위크엔드 막스마라 2. 헤지스 3. 카린 4. 호재 5. Gc 6. 레페토

가을이라고 하기엔 너무 추워진 요즘. 패딩을 꺼내 입어도 전혀 무리가 아닌 만큼, 보온과 스타일링을 다 잡을 수 있는 깔끔한 숏 기장의 패딩 점퍼와 스커트를 선택해보는건 어떨까? 숏 기장의 아이템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어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톤의 의류를 선택했다면, 블랙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서 시크한 무드의 블랙 & 화이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세련된 아이웨어까지 착용하면 지적인 느낌까지 한 방울 더 할 수 있다.

150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