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2013 S/S 상품설명회 성료
화승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울컨벤션 일루미나홀에서 2013 S/S시즌 상품 설명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계주 화승 대표이사 및 임직원을 비롯한 전국의 대리점주, 백화점 관계자 등 약 130 여 명이 참석해 2013년도 브랜드 전략과 주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케이스위스 대리점주와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상품 전시부스를 통해 2013 S/S 시즌 트렌드와 신발과 의류, 용품 등의 상품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 내년 케이스위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케이플러스'(K+)라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됐다. 케이플러스는 트라이애슬론과 바이크 및 모터 레이싱에서 모티브를 딴 프리미엄 라인으로 케이스위스 브랜드의 이미지와 헤리티지를 특유의 액티브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트라이애슬론 경기복 및 가방 등의 풀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지난 14일 케이스위스 미국 본사와 아시아 주요 국가들은 제주도에 모여 브랜드 전략과 내년도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하는 글로벌 세일즈 미팅을 진행했다”며 “이번 행사는 단순 신상품 설명회가 아니라 글로벌 세일즈 미팅의 주요 내용과 국내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신규 상품라인 K+에 대한 내용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였으며 케이스위스는 앞으로도 본사와 판매처 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양측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