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우 안효섭의 내추럴하고 편안한 남친룩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2022년 겨울 캠페인 ‘the STUDIO(더 스튜디오)’를 공개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겨울 캠페인 ‘the STUDIO(더 스튜디오)’는 지난 가을 시즌 테마인 ‘new classic’의 연장선으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바탕으로 ‘취향을 담은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에디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이 되기도 하는 스튜디오라는 공간을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로 새롭게 풀어내며, 로열 블루와 베이지 컬러를 활용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안효섭은 준비된 공간 속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순간들을 연출, 한층 차분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겨울 신상으로 모던 클래식 무드와 영한 감성이 함께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발마칸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 동시에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2022년 겨울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오픈되는 기획전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안효섭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51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