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호카, 배우 노상현 모델 발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배우 노상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러닝을 사랑한다면’이란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노상현은 열정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러닝화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멋지게 소화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숨겨두었던 축구 실력과 함께 운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던 그는 호카의 로드 러닝화 ‘클리프톤8’을 역동적인 포즈로 선보이며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클리프톤8’은 호카의 러닝화 중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반응성의 미드솔이 특징인 제품으로, 데일링 러닝에 적합한 러닝화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노상현은 도심을 배경으로 한 데일리 러닝부터 오프로드를 달리는 트레일 러닝까지 다양한 컨디션을 연출하여 퍼포먼스에 적합한 러닝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훤칠한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으로 활동감 넘치는 화보를 완성한 노상현은 한 컷 한 컷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며 활동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최근 노상현은 애플TV+ ‘파친코’에서 다정하고 올곧은 신념을 가진 목사 이삭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커튼콜’에서는 베일에 싸인 인물 리문성으로 출연,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에 힘을 더하고 있다.

배우 노상현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와 화보 속 아이템은 호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8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