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셔널지오그래픽,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서 프로모션

올해 서울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새롭게 오픈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성수 피플’을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성수에 위치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에서 성수동에 거주하거나 근무지가 성수동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수동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이른바 ‘성수 피플’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슬링백을 증정한다. 신분증이나 사원증 등을 제시해 성수 지역 거주 또는 근무를 인증하면 ‘성수 피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거주지에 관계없이 내셔널지오그래픽 힙색이 증정된다. 슬링백과 힙색은 각 200개 한정으로 준비됐으며 소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위치한 배럴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윔슈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위머즈 바디로션을, 배럴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런드리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2022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기념으로 제작된 코리아 에디션과 FINA 국제수영연맹의 승인을 받은 FINA 에디션 스윔슈트를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MZ세대가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 성수에서 트렌디한 ‘성수 피플’들이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배럴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네이쳐홀딩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겨울을 앞두고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터부터 신발과 캐리어, 백팩 등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모두 갖춰져 있다. 또한 배럴의 유일한 단독 로드샵도 함께 위치해 아우터부터 워터스포츠 의류, 요가복까지 다양한 TPO에 맞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331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