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와이스 채영, 금발 여신의 세련된 스타일링

<사진제공= 페라가모(FERRAGAMO)>

트와이스 채영이 페라가모(FERRAGAMO)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를 찾았다.

이 날 채영은 눈부신 비주얼과 금발 헤어로 여신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스웨이드 소재의 베이지 컬러 셋업과 슈즈, 광택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완벽한 조합으로 매치하며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사진제공= 페라가모(FERRAGAMO), 페라가모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이미지>
<사진제공= 페라가모(FERRAGAMO)>

채영이 착용한 제품은 페라가모의 23SS 프리뷰 컬렉션 제품들로 알려졌다. 이번 23SS 프리뷰 컬렉션은 맥시밀리언 데이비스(Maximilian Davis)의 페라가모 데뷔 컬렉션으로, 마릴린 먼로를 위해 디자인한 아카이브 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빛나는 레디 투 웨어부터 새로운 아이코닉 완다백, 컷아웃백 등 지난 9월 밀란에서 선보인 컬렉션의 주요 제품들이 포함되어있다.

<사진제공= 페라가모(FERRAGAMO), 페라가모 23SS 프리뷰 컬렉션 이미지>

해변의 컬러를 담은 팔레트와 나른한 우아함, 신선한 관점과 현대적인 화려함을 담은 맥시밀리언의 첫번째 페라가모 컬렉션 23SS 프리뷰는 그의 비전을 독점적으로 처음 선보인다.

<사진제공= 페라가모(FERRAGAMO)>

한편, 페라가모의 23SS 프리뷰 컬렉션은 11월 30일까지 페라가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미리 구매 가능하며, 내년 2월에 정식 릴리즈 예정이다.

2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