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효민의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

<사진제공=엠엘비>

배우 겸 가수 효민이 MLB와 함께한 화보가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12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효민은 이번 화보를 통해 겨울 룩의 대명사인 롱 원피스, 자켓 셋업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사복장인’, ‘화보장인’으로 소문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마음껏 발휘했다. 여기에 각 스타일에 맞는 MLB 청키 라이너, 버킷백, 베레모를 적절히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사진제공=엠엘비>

효민은 차분한 롱 원피스에 MLB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하이탑 신발과 버킷백을 매치하여 럭셔리 스트릿 룩을 완성하는 한편, 브라운 컬러의 체크 스커트 셋업과 MLB 청키 라이너, 클래식한 디자인의 베레모를 매치해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효민의 화보 패션을 더욱 빛내준 스타일링 업 아이템 MLB 청키 라이너는 야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현대적인 요소를 더한 프리미엄 패션 스니커즈다. 청키 라이너와 청키 라이너 하이 2가지 모델을 선보이며 자켓 원피스 등 포멀한 룩은 물론,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조거 팬츠 등과도 트렌디하게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다.

효민과 MLB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효민이 착용한 아이템들은 MLB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25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