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효민, 레트로와 스트릿 무드의 만남

효민, 레트로와 스트릿 무드의 만남 | 1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과감한 컬러와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해 레트로와 Y2K 감성을 모두 담아낸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 효민.

효민, 레트로와 스트릿 무드의 만남 | 2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박시한 핏의 아우터로 연출한 스트릿 감성이 돋보이는데, 박시한 핏의 재킷은 편안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를 더해주고, 다채로운 레이어링 아이템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효민, 레트로와 스트릿 무드의 만남 | 3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함께 매치한 컬러 블로킹 상의는 복고적인 분위기를 업, 어두운 브라운 재킷과 대비를 이뤄 룩에 활기를 더했다. 레트로 감성을 트렌디하게 해석한 이 상의는 데님 팬츠나 스커트 등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오늘 효민의 룩에 강력한 포인트는 바로 버건디 컬러의 타이츠라 할 수 있다. 효민이 초이스한 타이츠는 겨울철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브라운과 블랙 톤의 컬러 조합에 생동감을 주고, 레트로 무드와 스트릿 패션을 동시에 연출하는 동시에 유니크한 매력을 어필하게 해준다.

여기에 더한 청키한 스니커즈는 복고적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접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복고와 스트릿을 아우르는 효민의 겨울 스타일링은 과감한 컬러 선택과 디테일한 레이어링, 그리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이번 겨울 개성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하는데 훌륭한 영감을 줄 것이다.

1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