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윤정의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

고윤정의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부쉐론(BOUCHERON)>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이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EO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고윤정의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 | 2
<사진제공=부쉐론(BOUCHERON)>

최근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부연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고윤정은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화보에서 보여주는 특유의 매력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엔 다양한 주얼리를 활용해 연말 모임에 제격인 코디를 제안했다는 평이다.

고윤정의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 | 3
<사진제공=부쉐론(BOUCHERON)>

화보 속 고윤정은 어깨라인이 강조되는 블랙 드레스에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등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템을 매치해 화려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때 착용한 아이템은 부쉐론의 ‘쎄뻥 보헴’, ‘콰트로’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 한 라인으로 손꼽히는 제품들이다.

특히,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쎄뻥 보헴 컬렉션은 가장자리의 정교한 골드 비즈와 허니콤 구조로 배치된 다이아몬드가 특징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부쉐론과 고윤정이 함께한 화보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8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