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정해인, 댄디한 매력 돋보이는 화보 공개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배우 정해인의 모던한 시계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스위스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와 함께 배우 정해인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시계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정해인은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 속 베이지톤의 수트와 화이트 셔츠,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정해인이 착용한 시계는 2022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공개한 ‘태그호이어’ 브랜드 최초의 태양열 작동 워치인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200 솔라그래프’로 알려졌다.

정해인이 착용한 2022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200 솔라그래프’는 ‘아웃도어를 위한 워치’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놀라운 퍼포먼스와 퀄리티를 자랑하는데, 별도의 배터리 충전 없이 오직 태양광 혹은 인조광 아래 2분의 충전이면 하루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20시간 간의 완충 시간 후에는 무려 6개월 간 시계를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또 다른 화보 속 정해인은 화이트 셔츠에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태그호이어 ‘모나코 걸프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모나코 걸프 스페셜 에디션은 저명한 레이싱 경주 ‘모나코 히스토릭 그랑프리’를 기념하며 오랜 파트너인 걸프 사와의 합작으로 완성되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급 브러싱 및 폴리싱 처리된 스틸 케이스 속 탑재된 인하우스 무브먼트 호이어 02와 함께 더욱 정제된 매력을 뽐낸다. 다크 블루와 터키, 그리고 오렌지라는 더욱 현대적인 컬러 조합으로 모던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정해인과 태그호이어가 함께한 화보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4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