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유선호, 눈빛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 공개

배우 유선호, 눈빛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최근 종영한 화재의 드라마 ‘슈룹’ 에서 계성대군역을 열연한 가수이자 배우 유선호의 그윽한 눈빛이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유선호, 눈빛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공개된 화보 속 유선호는 올 블랙의 의상을 입고 한 쪽 손으로 보일 듯 말 듯 하게 눈을 가리고 있다. 촬영장 스태프들은 역시 ‘프로듀스 101’의 원년 멤버라며 다들 엄지손가락을 들었다는 후문.

배우 유선호, 눈빛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유선호는 ‘슈룹’ 촬영이 끝나고 1년간 기른 머리를 잘랐다는 소식을 전했다. 종영 후, 허무하고 공허한 기분이 들 텐데, 긴 머리와 이별하면서 신기하게도 미련도 없고 후련했다고 밝혔다.

유선호는 그가 연기한 “계성대군은 성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인물로, 섬세한 감정선을 가진 캐릭터라 연구하는데 걱정을 많이 했다”고 했다. 계성대군 역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면서 “숨겨진 이야기를 알기 전이라 전체 시놉시스를 읽고 많이 놀랐다.”며, “계성이의 마음을 들여다보기 위해 성소수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인 <대니쉬 걸>, 다큐멘터리, 책 등 다양한 자료를 직접 찾아보며 역에 대해 연구했다.”라며 역할에 대한 그의 열정을 보여줬다.

유선호가 자주 하는말 ‘감덕행(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은 그가 매순간 감정 표현에 솔직하기 위해 창조한 줄임말로 가족과 자신에게 보내주는 응원이다. 그리고 요리와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모든 순간은 유선호를 ‘감덕행’하게 만드는 요인이다.

한편, 유선호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을 거쳐 2017년 방영된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1박 2일>은 라비 대신, 시즌4 새 고정 멤버로 유선호가 합류했다. 지난 25일 첫 녹화를 마쳤지만, 아직 방송일은 미정이다. ‘병아리 연습생’에서 놀랄 만큼의 성장을 보여준 유선호와 함께한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