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자벨 마랑 옴므 2023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 마랑 옴므의 23FW 컬렉션이 디지털을 통해 공개되었다. 파리 맨즈 위크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 직후 현지 시각 1월 20일, 이자벨 마랑 옴므의 23FW 컬렉션이 브랜드의 다양한 공식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 공개되었다.

<사진제공=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이번 컬렉션은 80-90년대 언더그라운드의 다양한 스타일과 개성 표현에 응답하는 뉴 에이지의 부활을 상기시킨다. 영국 프레피 룩의 구조적인 테일러링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추구하면서도 베를린의 세대와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거친 분위기가 함께 어우러진다.

<사진제공=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필수적이면서 시대를 초월한 캐주얼한 데님 룩은 루즈하고 청키한 니트, 편안한 코듀로이와 만나 대비를 이루고, 박시한 아우터와 팬츠로 여유 있는 실루엣을 만든다.

<사진제공=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또한 워크 웨어와 그런지 룩에서 영감을 받아 퀼팅, 염색, 레이저 프린팅 등 반복적인 기법을 사용하고, 스트라이프, 그래픽, 컬러 블로킹 등의 패턴들은 아이스 블루, 핫 핑크, 오렌지와 같은 컬러들과 조우하여 경쾌한 가을 무드를 연출한다.

함께 매치된 벨크로 스니커즈, 첼시 부츠, 니트 비니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이자벨 마랑 옴므의 23FW 시즌 컬렉션 룩을 완성한다.

3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