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색다른 스타일을 알아보자
다양한 연말 모임 행사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 경우가 많다. 근사하게 차려 입는 것도 한두 번이고 새 옷을 사 입기에도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매번 같은 옷을 입을 수 없는 이런 상황에 다양한 스타일링 코디를 제안한다.
+ 제대로 된 아우터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자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첫 인상은 매우 중요하다. 모임 장소에 들어서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로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어 보이는 캐시미어 소재나 퍼, 트위드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가 제격이다.
‘모그’의 캐시미어 코트는 부드러운 소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그 하나만으로 연말 모임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사선형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로 세련미와 절제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TNGT WOMEN’의 트위드 코트는 카라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세련된 원피스는 어디서나 환영 받는다
원피스는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아이템으로 위 아래 매치할 필요 없어 연말 모임에 용이하다. 너무 과하게 몸에 피트 되는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체형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커버할 수 있는 실루엣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헤지스 레이디스’의 블랙 체크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갖춰 겨울철 실용적이다. 라운드형 네크라인으로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해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며, 머플러나 네크리스 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헤지스 레이디스’의 오렌지 배색 체크 원피스는 다양한 컬러감의 체크가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모 100% 소재라 따뜻하다.
+ 액세서리로 스타일에 색다른 느낌을 주자
같은 옷이라도 어떤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모임의 성격과 장소에 맞는 가방과 목걸이, 구두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의 ‘락시크 글램 클러치백’은 세련된 네이비 컬러에 금장 DD로고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체인 끈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시크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도 높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헤지스 로고 클러치백’은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을 자랑한다. 넉넉한 사이즈와 손잡이 부분에 달린 태슬장식이 실용성을 더한 이 제품은 디자이너 ‘스티브J&요니P’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