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BTS 슈가,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 쇼 참석

<사진제공=발렌티노(Valentino)>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SUGA)가 1월 25일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Valentino Le Club Couture)>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발렌티노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슈가의 이번 행보에 높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 날 슈가는, 2023 봄/여름 컬렉션 ‘언박싱 발렌티노(UNBOXING VALENTINO)’ 컬렉션을 입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메종의 장인정신이 깃든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뉴트럴 컬러의 수트는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슈가만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더 나아가 룩의 포인트로 동일한 컬러의 더비 슈즈와 뉴트럴 컬러의 락스터드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하여 완벽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유로운 표정으로 행사에 참석한 슈가는 등장만으로도 취재진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발렌티노의 이번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Valentino Le Club Couture)>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강조하는 변주를 바탕으로 오트 쿠튀르의 불가능성을 이야기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쿠튀르와 클럽이라는 서로 다른 우주에서 불가능한 랑데부를 묘사했다. 모두가 평등한 영역인 클럽 안에서 쿠튀르는 민주적이며, 더 보편적인 즐거움을 향한 제안이자 감정적 공명의 상징으로 변모한다.

한편, 방탄소년단 슈가가 출국길에 선보인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또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슈가는 브라운 컬러의 스타디움 보머재킷에 브라운 슬랙스를 매치하며 댄디함과 캐주얼의 적절한 믹스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레더 디테일의 그린 캔버스 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가미했고, 함께 매치한 스포티한 스니커즈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사로잡았다.

슈가가 착용한 룩들은 모두 발렌티노 2023년 봄 발렌티노 웨이즈 컬렉션 룩으로, 클래식과 컨템포러리를 결합한 세련된 컬리지 스타일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나타낸다. 함께 매치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스니커즈는 메종의 상징인 스터드 장식과 볼드한 플랫폼 솔로 구조적인 느낌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슈가가 참석하는 발렌티노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 Valentino Le Club Couture은 발렌티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된다.

5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