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 다양성 존중하는 'LOVELEE' 캠페인 진행

리, 다양성 존중하는 'LOVELEE' 캠페인 진행 | 1
사진제공 리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리(LEE)가 ‘2023 LOVELEE(러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LOVELEE 캠페인은 국가와 인종, 나이와 직업은 물론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각자가 가진 개성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응원하기 위해 2022년부터 기획되었다.

리(LEE)는 이러한 다양성의 존중과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2023 LOVELEE 캠페인을 진행하고 새로운 룩북도 공개했다. 인종과 나이를 넘나드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한 이번 룩북은 리(LEE)의 대표 아이템인 빅 트위치 로고 스웻 아이템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풀어냈다.

캠페인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리(LEE)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캠페인 이미지 중 하나를 필수 해시태그 및 계정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리(LEE)의 빅 트위치 로고 스웻 2종이 증정된다. 또한 캠페인 이미지는 리(LEE)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바탕화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LOVELEE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 오프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