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케이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트레셔 론칭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오는 23일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기반 브랜드 ‘트레셔’를 국내 첫 런칭하며 22FW 룩북 컬렉션을 공개했다.

트레셔는 ‘스케이트보더 바이블’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팬덤을 자랑하며 대체 불가 매거진으로 자리 잡았다. 서브 컬처, 스트리트 패션 신에서도 굳건하게 자리를 잡음과 동시에 시그니처 로고 제품 등을 중심으로 국내외 유명 셀럽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슈프림, 허프, 아디다스 등 꾸준히 주목받는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서브컬처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확고한 브랜딩을 이어 나가고 있다.

국내 첫 22FW 컬렉션 룩북은 ‘THE ORIGINAL’이라는 컨셉으로 국내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데일리그라인드와 협업을 통해 공개됐다. 최재승, 유지웅, 리원탱, 고성일 등 스케이트보더 4명의 프로페셔널한 스케이팅 모습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선보이며, 트레셔의 상징인 시그니처 맨투맨, 후드를 비롯해 팬츠, 플리스, 푸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트레셔 22FW 컬렉션은 트레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