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사운드’와 떠나는 ‘봄’ 여행

‘샌드사운드’와 떠나는 ‘봄’ 여행 | 1
사진제공 샌드사운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미국 채널제도 국립공원으로 떠나는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23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샌드사운드는 ‘나가 놀고 싶은 Z세대’를 위한 젠더리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아메리칸 로드 트립을 모티브로 해 여행지의 추억과 이야기를 담은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샌드사운드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Vibe Together, Wear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마음 속 꿈꾸는 여행지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낭만을 담아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한다.

샌드사운드는 '23년 봄 컬렉션의 주제를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채널제도 국립공원(Channel Islands National Park)으로 떠나는 여행으로 정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채널제도 국립공원을 여행하면서 느끼는 설렘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상품에 반영했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색감 표현에 중점을 뒀다.

사진제공 샌드사운드

샌드사운드는 이번 컬렉션의 주력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내놨다. 나일론 소재의 후드 스트링 점퍼에 투턱 카고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해 시크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또 레트로한 감성의 브이넥 니트 베스트와 위트 있는 컬러 조합을 반영한 럭비 스트라이프 티셔츠, 내추럴한 타이다이(tie-dye) 기법을 적용한 스웻셔츠, 앞/뒷면 소재가 달라 유니크한 아수라 팬츠 등을 출시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고윤정의 썸머 캐주얼 제안

[사진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2024년 4월 11일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