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스골프, 매장 오픈 ‘시동’

바이스골프, 매장 오픈 ‘시동’ | 1
사진제공 바이스골프

퍼포먼스 기반의 현대 트렌드를 자유롭게 표현한 골프브랜드 바이스골프(대표 박민규)가 오는 2월 15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매장을 오픈한다.

바이스골프, 매장 오픈 ‘시동’ | 2
사진제공 바이스골프

바이스골프(VICE GOLF) 23SS는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그래픽을 활용하여 강한 여름 바이브의 “Florida Scramble”과 뉴욕이라는 대도시를 모티브로 삼아 표현된 “Upstate Club” 컨셉으로 트렌디한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즐거움과 재미를 추구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삶을 추구하는 퍼포먼스 기반의 골프브랜드 바이스골프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2월 15일 오픈일부터 2월 19일까지 구매 고객별 선물 증정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 시 마감 될 예정이다.

바이스골프, 매장 오픈 ‘시동’ | 3
사진제공 바이스골프

또한, 오는 17일에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2월 17일부터 2월 19일까지 매장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점, 갤러리아 압구정,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 동부산 아울렛 등 상반기 공격적인 매장 오픈을 통하여 바이스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바이스골프 관계자는 “상반기 주요 백화점에 매장들을 오픈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며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타 골프 브랜드와 차별화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골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스골프, 매장 오픈 ‘시동’ | 4
사진제공 바이스골프

주요 백화점 바이스골프 오픈 일정

현대 판교점 7층 – 2월 15일 수요일

신세계 강남점 7층 – 2월 17일 금요일

갤러리아 압구정 WEST 2층 – 2월 24일 금요일

현대 무역센터점 6층 – 2월 24일 금요일

216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