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여성 주얼리 아이템, 연령대별로 알아보기

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기념일 못지 않게 큰 행사인 이날,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주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울릴 수 다양한 주얼리 아이템을 준비했다. 특히 연령대별 선호하는 주얼리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도록 그에 맞는 주얼리를 제안한다.

+ 2~30대, 심플한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커플링 구매

사진제공 : 골든듀 크리스마스 컬렉션 / (좌) 미니듀 로망스, 미니듀 웨이브 목걸이, (우) 만남누보, 마이듀 커플링
사진제공 : 골든듀 크리스마스 컬렉션 /
(좌) 미니듀 로망스, 미니듀 웨이브 목걸이, (우) 만남누보, 마이듀 커플링

최근 2~30대의 주얼리 구매품목을 보면 작은 다이아몬드가 심플하게 세팅된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의 목걸이를 선물용 아이템으로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골든듀는 2013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렉션을 통해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을 오는 29일까지 특별 기획가에 선보이고 있다. 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로맨틱한 디자인까지 더해진 ‘미니듀 로망스’와 ‘미니듀 웨이브’ 목걸이가 바로 그것.

‘미니듀 로망스’는 이슬 모티브에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로맨틱함을 더한 제품이며, 일명 ‘이보영 목걸이’로 알려진 ‘미니듀 웨이브’는 마치 연인이 서로를 감싸 안은 듯한 느낌을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두 개의 이슬 라인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가격은 크리스마스 기획가로 각각 35만원, 38만원.

이와 함께 커플링 구매 또한 뚜렷하다. 골든듀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마이듀’ 커플링과 ‘만남누보’ 커플링을 선보였다.

‘만남누보 커플링’ 두 개의 반지가 겹쳐지면 은은하게 하트모양이 완성되어 커플링의 의미로는 최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이듀 커플링’은 모던하고 심플한 이슬 형태의 라인이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순수한 이슬 방울처럼 연인들의 순수한 사랑의 약속을 표현했다. 이들 가격 역시 크리스마스 기획가로 각각 100만원(한 쌍), 120만원(한 쌍).

+ 40~50대, 모임에서 착용하기 좋은 빅 사이즈 주얼리와 골드바 구매

사진제공 : 골든듀 / (왼쪽부터) 프렌치레이스, 라임라이트 펜던트, 골드바
사진제공 : 골든듀 / (왼쪽부터) 프렌치레이스, 라임라이트 펜던트, 골드바

40~50대는 연말 모임이 많은 시즌임에 따라 좀더 화려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를 선호하여 다소 큰 크기의 펜던트나 다이아몬드 반지 등을 구매하는 경향을 보인다.

가느다란 금속선들을 정성 들여 수 놓듯 겹겹이 연결한 디자인으로 화사하고 섬세함이 돋보이는 골든듀의 ‘프렌치레이스’ 펜던트는 다이아몬드 세팅과 크기에 따라 60만원 대와 180만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한 동그란 원이 율동감 있게 표현된 ‘라임라이트’ 펜던트는 40대 이상 여성들이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가격은 119만 1000원.

특히 올해는 선물용으로 골드바를 찾는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1~11월 기준 골든듀의 골드바 전체 판매액이 전년 동기대비 7배, 구매 고객 수 또한 3.7배 증가했다. 골드바의 주요 구매연령대 또한 40~50대로 전체 구매고객 중 54%를 차지한다.

골든듀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10g, 37.5g, 50g, 100g, 1kg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한 골드바를 판매중이며, 오는 29일까지 골드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골든듀 매장에서 50g이상 골드바 구매 시 중량별로 1만원, 2만원,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1.3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