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간절기 시즌 포인트가 되는 체크 아이템 추천

체크 패턴은 매 시즌 사랑을 받지만 특히 무채색으로 가득한 옷장에서 더 빛을 발한다. 따뜻한 분위기는 물론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체크 아이템으로 간절기 시즌을 트렌디하게 보내자.

#액세서리로 체크 포인트

간절기 시즌 포인트가 되는 체크 아이템 추천 | 1

올해도 지속되는 Y2K 패션. 청바지, 청재킷으로 ‘청청 패션’을 연출 후 퀼팅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걸쳐주면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여기에 무난한 컬러감을 가진 체크 패턴의 머플러를 매치하면 따뜻한 분위기까지 잡을 수 있다.

머플러 하나 만으로 포인트를 주기 아쉽다면 백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블랙과 배색되어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레드 타탄체크가 들어간 백을 선택한다면 전체적인 룩에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꾸안꾸 아가일 체크 패턴

간절기 시즌 포인트가 되는 체크 아이템 추천 | 2
▲ 1.UFC 스포츠 2.3.헤지스 4.호재 5.매그파이

퀼팅 소재의 아우터는 간절기 시즌 휘뚜루마뚜루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단연 퀼팅 아우터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컬러는 카키색 일 것이다. 캐주얼한 데님은 물론 트레이닝복까지 조화롭게 연출이 가능한 카키색의 이 퀼팅 자켓은 다양하게 활용 가능 하다. 하프 기장감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빈티지한 멋을 낼 수 있고 조거 팬츠를 입어주면 편안하고 힙한 원마일 웨어가 된다.

여기에 톤 온 톤으로 베이직한 컬러감을 가진 스니커즈와 브라운 백을 착용하면 꾸안꾸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상의는 아가일 패턴의 체크를 선택 한다. 이 체크 무늬 상의는 오늘 코디에 포인트가 되어 산뜻한 느낌을 더해 준다.

15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