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럭키슈에뜨, ‘아이브 안유진’ 새로운 뮤즈 발탁

럭키슈에뜨, ‘아이브 안유진’ 새로운 뮤즈 발탁 | 1
사진제공 럭키슈에뜨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3년 새로운 뮤즈로 아이브 안유진을 발탁했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부터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자 긍정 에너지로 방송가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안유진을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안유진의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이 럭키슈에뜨가 보여주고자 하는 유니크한 감성과 어우러져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럭키슈에뜨, ‘아이브 안유진’ 새로운 뮤즈 발탁 | 2
사진제공 럭키슈에뜨

이와 함께 럭키슈에뜨는 뮤즈 안유진과 함께한 23년 S/S 시즌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럭키 아이코닉(Lucky Iconic)’을 테마로 럭키슈에뜨를 상징하는 세일러 룩에 스포티 무드를 가미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화이트 세일러 카라 원피스에 네이비 세일러 카디건을 매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올해도 트렌디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럭키슈에뜨 마니아층을 비롯해 젊은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라며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안유진이 MZ세대들의 뉴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럭키슈에뜨, ‘아이브 안유진’ 새로운 뮤즈 발탁 | 3
사진제공 럭키슈에뜨

한편, 럭키슈에뜨는 캠페인을 공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슈에뜨 공식 인스타그램 내 리그램 이벤트와 코오롱몰 내 베스트 착장 투표 등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안유진이 착용한 럭키슈에뜨 상품은 온라인에서 매장보다 7일 먼저 공개되며, 추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8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