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23 S/S 프레젠테이션 공개
무신사가 이번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는 ’23 S/S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봄과 여름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조명하는 런웨이 컨셉으로 진행된다. 스트리트, 캐주얼, 미니멀(minimal), 스포티(sporty), 어반(urban), 우먼, 컨템포러리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한 런웨이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3월 22일까지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할 브랜드는 총 42개다. △노매뉴얼 △도프제이슨 △디스이즈네버댓 △리 △마르디 메크르디 △엘무드 △예일 △코드그라피 △쿠어 등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와 △기준 △오프닝프로젝트 △포터리 등 탄탄한 팬덤을 지닌 라이징 브랜드가 참여한다. 1차로 21개 브랜드를 우선 공개하고, 3월 9일에 2차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런웨이 컨셉의 화보와 영상에서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 주목해야 할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바시티 재킷, 트위드 재킷 등 봄철에 가볍게 연출할 수 있는 아우터부터 핑크, 그린 등 계절색을 느낄 수 있는 팬츠와 스커트 등 다양한 브랜드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한 브랜드의 S/S 시즌 컬렉션 상품을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행사 중에는 매주 더 큰 할인 혜택을 적용한 ‘위클리 특가’ 상품도 매주 공개할 예정입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은 매 시즌 감도 높은 콘텐츠로 입점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고 현재 가장 주목해야 할 패션 트렌드를 조명하는 무신사 스토어만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라며, “지난해 F/W 시즌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S/S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더 강화된 브랜드 라인업과 함께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23 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