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방시, 2023 봄여름 여성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지방시, 2023 봄여름 여성 글로벌 광고 캠페인 | 1
사진제공 지방시

지방시는 2023 봄-여름 여성 웨어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방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Matthew M. Williams)의 유니크한 기획이 돋보이는 2023 봄-여름 여성 컬렉션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방시, 2023 봄여름 여성 글로벌 광고 캠페인 | 2
사진제공 지방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 지지 하디드(Gigi Hadid), 셀레나 포레스트(Selena Forrest), 루나 파소스(Luna Passos)와 함께 한 금번 캠페인은, 지방시 키 룩을 메인으로 포토그래퍼 신혜지와의 멋진 작업으로 완성됐다. 특히 지방시 부아유(Voyou)백을 캠페인 메인 비주얼로 소개되었는데, 부아유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호보 백으로 지방시 2023 봄-여름 런웨이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는 파리지앵의 우아함과 아메리칸 스포츠웨어의 편안함의 조화가 이번 시즌의 주요한 무드로 반영되었다고 전하며, 이전에 함께 작업했던 포토그래퍼 신혜지와의 조우에 대해 “혜지는 독특하고 영감을 받은 시각적 언어를 가진 놀라운 아티스트”라며 작업에 대한 기쁨의 소회를 밝혔다.”

지방시, 2023 봄여름 여성 글로벌 광고 캠페인 | 3
사진제공 지방시

지방시 2023 봄-여름 시즌의 런웨이 프레젠테이션의 일환인, 여성 글로벌 광고 캠페인은 지방시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테일러링 유산과 매튜 M. 윌리엄스의 브랜드 미학의 일부인 도시적인 편안함 사이의 긴장과 대조를 담고 있다.

지방시 하우스의 오랜 친구인 지지 하디드는 ‘부아유 백과 주름 장식이 등 깊게 드레이프 된 드레스와 장갑’을 착용한 멋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 테마의 ‘버클 디테일이 있는 크로스 프런트 가죽 브래지어’를 착용하기도 했다.

지방시, 2023 봄여름 여성 글로벌 광고 캠페인 | 4
사진제공 지방시

모델 셀레나 포레스트는 처음으로 하우스의 캠페인에 함께 하였으며, 블랙 앤 화이트 테마의 비하인드 씬 컨셉으로 그녀의 멋진 룩을 담아 냈다. 셀레나는 드레이프 디테일을 지닌 긴 기장의 등이 깊게 파인 니트 드레스를 착용했다. 브라질 출신 모델 루나 파소스는 드레이프 레더 스커트, 상의와 어울리는 장갑 그리고 부아유 백을 스타일링 했다.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아이웨어 Giv-Cut 선글라스는 나일론 소재로 3D 프린트되었고,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켜 주었다.

17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