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활기를 더해주는 봄 액세서리 활용법

활기를 더해주는 봄 액세서리 활용법 | 1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조이그라이슨은 지난 12월 강남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JOY GRYSON DOSAN’에서 핸드백과 레디 투 웨어와 자체제작 주얼리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조이그라이슨 백의 하드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진취적인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얼리로 표현한 JOY SIGNATURE(조이 시그니쳐)는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화이트 토파즈와 엠버, 라브라도라이트 등의 천연스톤을 조이그라이슨만의 형태와 스타일로 제작해 모던함을 강조했다.

활기를 더해주는 봄 액세서리 활용법 | 4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특히, Flutter(플러터)는 조이그라이슨 스페셜 라인으로 나비의 몸짓에서 영감을 받아 진취적인 여성의 모습을 주얼리로 표현했다. 천연 스톤 ‘오닉스’와 블랙 도금으로 클래식한 감성과 나비의 형상을 곡선화 하여 유려함이 특징적이다.

활기를 더해주는 봄 액세서리 활용법 | 5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Ombre(옴브) 라인은 세련된 오브제의 곡선미를 아트적인 감각으로 미니멀하게 재해석했으며 Liaison(리에종)은 보편적인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개인의 고유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시대의 변화에 주목하며 탄생한 라인이다. 특히, 귀걸이와 목걸이, 팔찌 등에 다양한 펜던트를 결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 개성 넘치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JOY ESSENTIAL(조이 에센셜)은 호마이카와 진주, 컬러감이 두드러진 천연스톤의 활용으로 데일리룩에 캐주얼하면서 위트있게 착용 가능하다. 조이그라이슨 주얼리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 및 도산 조이그라이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