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협회, “제16회 코리아패션대상” 포상 공고

한국패션산업협회, “제16회 코리아패션대상” 포상 공고 | 1
<사진제공=한국패션산업협회, 2022 제15회 코리아 패션대상 시상식 중>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 행사인 “제16회 코리아패션대상”의 신청을 오는 3월 8일(수)부터 4월 7일(금)까지 접수 받는다.

포상의 종류에는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한국패션산업협회장 표창이 있으며, 포상의 대상은 패션기업 대표자 및 종사자, 연관 산업 종사자 세 가지 부문이다.

패션기업 대표자 부문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 및 경영 합리화를 통해 한국패션산업 발전 및 한국패션시장의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 기업 대표자를 대상으로 한다.

패션기업 종사자 부문은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공적이 있는 기업에 소속된 자로서 경영기획,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생산 등 분야에서 활동하며 소속 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기업 종사자면 신청이 가능하다.

연관산업 종사자 부문은 패션테크(IT), 유통, 미디어, 연출, 교육, 제조 등 패션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며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연관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6일(수) 개최예정으로 포상 후보자들은 협회 포상심의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공적심사위원회, 행정안전부 공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7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