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호카 X 보데가, ‘토르 울트라 스페셜 에디션’ 출시

호카 X 보데가, '토르 울트라 스페셜 에디션' 출시 | 1
<사진제공=호카(HOKA)>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미국 패션 편집샵 보데가(Bodega)와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호카 X 보데가, '토르 울트라 스페셜 에디션' 출시 | 2
<사진제공=호카(HOKA)>

보데가는 미국 보스턴과 LA에 매장을 두고 있는 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2006년부터 고퀄리티 상품과 한정된 수량으로 희소가치 높은 신발 • 의류 •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호카는 보데가와의 협업을 통해 호카의 대표 모델 중 하나인 토르 울트라(Tor Ultra)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토르 울트라 제품을 베이스로 로우컷과 하이컷 두 가지 타입으로 탄생했다. 두 제품은 서로 다른 컬러링으로 각각의 매력을 연출했다. 먼저 로우컷 제품은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에 민트 그린 컬러를 더해 경쾌한 포인트를 살렸으며, 하이컷 제품은 퍼플 톤의 단색을 배경으로 센터 레이스 홀더에 그린과 오렌지 컬러 포인트를 추가했다.

디자인적으로는 자카드 웨빙 마감으로 시티 스트릿웨어 요소가 가미된 실루엣을 선보인다. 기능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방수와 발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내구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비브람 메가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호카 마케팅 관계자는 “보데가와의 두 번째 협업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호카와 보데가, 두 브랜드의 아이디어와 아이덴티티 그리고 기술력과 스타일이 집약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금) 토르 울트라 뉴 컬러 제품이 추가 발매되었으며, 호카의 기술력과 보데가의 개성이 만나 탄생한 토르 울트라 스페셜 에디션은 3월 24일(금) 공식 출시된다.

204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