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랑스럽게 때론 힙하게...가디건 스타일링

봄이 되면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인 가디건!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패턴, 디테일의 차이로 어떤 아이템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가디건으로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하자.

#러블리하게

사랑스럽게 때론 힙하게...가디건 스타일링 | 1
▲ 1.코치 2.헤지스 3.호재 4.5.레페토

베이직한 컬러에 알록달록한 패턴이 들어간 가디건은 귀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몸에 핏 되는 스타일 보다는 오버핏 스타일 가디건을 택해 주고 몸매가 부해 보이지 않도록 약간은 타이트한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보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키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레그워머도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움을 한단계 업 시킬 수 있다.

여기에 컬러가 포인트 되는 미니 백과 가볍고 여성스러운 플랫 슈즈로 마무리 한다. 따뜻한 봄날 데이트 룩으로 안성맞춤, 러블리한 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힙하게

사랑스럽게 때론 힙하게...가디건 스타일링 | 2
▲ 1.2.탑걸 3.호재 4.위크엔드 막스마라 5.로서울

하이틴 패션 트렌드 영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길이의 볼레로 가디건.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독특한 패턴을 선택해 보자. 상의는 크롭 탑이면 충분하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패턴의 크롭탑과 가디건은 산뜻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힙한 무드는 어렵지 않게 완성 된다. 이것 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이때 벨트를 착용하면 조금 더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무난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주어도 좋고 독특한 스트랩이 포인트인 데일리백을 매치해 주어도 좋다.

10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