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완벽한 비주얼 케미, 김영광 & 이성경

완벽한 비주얼 케미, 김영광 & 이성경 | 1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역할로 돌아온 배우 이성경과 김영광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김영광과 이화보 장인들답게 완벽한 케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완벽한 비주얼 케미, 김영광 & 이성경 | 2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만나지 말아야 할 두 사람, ‘동진’과 ‘우주’가 만나 복수와 미움, 연민과 사랑을 말하는 로맨스 시리즈다. 김영광과 이성경에게 <사랑이라 말해요>의 감상 포인트를 묻자 김영광은 “동진과 우주의 비언어적 표현에 집중해보면 좋을 것 같다.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나 표현 방법이 미묘하게 달라지는 걸 포착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 답했다. 이성경은 “우주의 목소리 톤도 감정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다. 사소한 것들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완벽한 비주얼 케미, 김영광 & 이성경 | 3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이번 작품에서는 데뷔 이후 처음 보는 푸석한 얼굴의 이성경과 공허하고 짠한 눈빛의 김영광을 만날 수 있다. 김영광은 완벽한 동진이 되기 동진의 외모, 행동, 시선까지 신경 썼다고 밝히며 체중 감량까지 한 사실을 얘기하며 작품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줬다. 이성경 또한 “지금까지 했던 캐릭터 중 가장 정적이고 어두워서 오히려 욕심이 났다. 우주처럼 표정도, 말의 높낮이도 단조롭게 하려고 노력했다.”며 극 중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영광과 이성경이 호흡을 맞춘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만날 수 있고,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뽐내는 이들의 감성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