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선물 같은 ‘뮤제드’의 2023 SS 컬렉션

익숙한 일상 속 예상 밖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뮤제드(mused)’가 2023 SS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선물 같은 ‘뮤제드’의 2023 SS 컬렉션 | 3
<사진제공=뮤제드(mused)>

뮤제드의 2023 SS 컬렉션은 ‘Meaningful Moments’를 테마로 하여, 작은 씨앗이 꽃으로 피고 열매를 맺는 것처럼 우리가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얻게 되는 선물과 같은 의미 있는 순간들을 표현하고자 했다.

흩날리는 씨앗과 꽃잎을 정성스레 수놓은 패브릭 오버롤 팬츠와 스커트, 겹겹이 쌓인 꽃잎의 꽃봉우리를 레이어드로 표현한 봄버 자켓, 봄의 풍성함을 담아낸 듯 여유로운 실루엣의 드레스에는 우리가 당연하게 여겼던 순간들 속의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일상의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사한 찰나를 담아냈다.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크로쉐 니트 탑은 정성스러움이 묻어나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블랙, 블루,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선물 같은 ‘뮤제드’의 2023 SS 컬렉션 | 6
<사진제공=뮤제드(mused)>

의류 외에도 크로쉐 위빙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로쉐안트와 협업한 백 제품도 선보였는데, 뮤제드 컬렉션에 사용된 패브릭을 사용하여 크로쉐안트의 손길로 완성된 핸드메이드 백이다. 또한, 귀여운 스타일의 플랫폼 샌들과 봄,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릴 비즈 쥬얼리도 함께 선보였다.

뮤제드에서 새롭게 공개한 소중한 선물 같은 순간의 2023 SS 컬렉션은 뮤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