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올, 뜨거운 계절을 위한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디올, 뜨거운 계절을 위한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 1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다가올 뜨거운 계절을 맞이해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디올, 뜨거운 계절을 위한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 2
<사진제공=디올(DIOR)>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의 손길로 탄생한 이번 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룩을 통해 자연에 대한 재발견과 탐구의 기회를 선사한다. 자연을 예찬하는 디올의 여름 시즌 액세서리 중 스니커즈와 샌들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동반자가 되어준다.

디올, 뜨거운 계절을 위한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 5
<사진제공=디올(DIOR)>

2023 여름 컬렉션의 B31 스니커즈는 톤온톤 또는 대담한 컬러의 워프 까나쥬 코스모 러버 디테일이 돋보인다. 여기에 특별한 솔과 함께 하이킹 슈즈 제작에 사용되는 탁월한 기술력으로 완성되어 아웃도어 활동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웃솔은 ‘러버 패드’로 보강해 더욱 탁월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CD Diamond 시그니처 디테일로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했다.

디올, 뜨거운 계절을 위한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 8

DIOR WARP 샌들은 우아한 품격과 가벼운 감각, 그리고 스포츠웨어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유서가 깊은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디올만의 탁월한 노하우가 돋보이는 러버 소재의 워프 까나쥬 모티브가 적용되어 독보적이고 대담한 감성을 자아낸다. 여기에 CD Diamond 시그니처를 재해석한 코드 스토퍼가 더해져 예상을 뛰어넘는 놀라움을 선보여 특별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우아하고도 아웃도어 웨어의 기능성을 결합한 디올의 새로운 에센셜 아이템인 B31 스니커즈와 DIOR WARP 샌들은 전국 디올 남성 부티크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5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