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르세라핌 카즈하, 데일리 스니커즈 스타일링

르세라핌 카즈하, 데일리 스니커즈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르세라핌 카즈하(KAZUHA)가 화보를 공개하며 찰떡 케미를 다시 한번 선보였다.

르세라핌 카즈하, 데일리 스니커즈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화보에서 카즈하는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즈하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 (Calvin Klein Footwear) ‘젠트(GENT)’는 전통적인 에스파듀 느낌을 재현, 동시에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재해석해 계절감을 살린 간절기 스니커즈다.

끈이 없는 형태의 스니커즈로 내측에 장착된 엘라스틱 밴드가 착화시에 편의성을 더해주어 발에 자연스럽게 감기는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르세라핌 카즈하, 데일리 스니커즈 스타일링 | 5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젠트’의 전면에 위치한 CK 시즈널 그래픽은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되어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컬러에 따라 매력적인 룩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 클래식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블랙 컬러, 러블리한 느낌의 카페 크림 컬러까지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코디를 선보일 수 있다.

3가지 컬러의 ‘젠트’를 산뜻하고 다양한 봄 스타일링으로 착용한 카즈하는 ‘젠트’를 그녀만의 깊은 눈빛과 매력적인 포즈로 소화해내며 캘빈클라인 풋웨어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카즈하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 (Calvin Klein Footwear) 2023년 봄 신상품 ‘젠트’는 4월 4일 오늘,론칭을 시작으로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6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