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손흥민, 100호골 기록 기념 스페셜 영상 공개

손흥민, 100호골 기록 기념 스페셜 영상 공개 | 1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이자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엠버서더인 손흥민의 지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이하 EPL) 아시아 최초 통산 100호골 달성을 기념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였다.

지난 손흥민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캠페인에 팬들은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승리의 기운을 담은 뜨거운 반응으로 손흥민의 자신감을 높여주었다.

이에 손흥민의 경이로운 기록을 기념하고 팬들의 지속적인 응원을 이끌기 위해 캘빈클라인은 새로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번 스페셜 영상에서 손흥민은 친환경 마이크로 소재의 모노그램 로고가 돋보이는 캘빈클라인 1996 마이크로 언더웨어와 함께 이번 시즌에도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90’s 스트레이트 데님을 착용하였으며, 시그니처 포즈인 찰칵 세레모니 통해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하였다.

스페셜 영상 공개와 함께 이제는 소속팀 토트넘을 넘어 EPL에서 레전드 반열에 오른 손흥민이 써내려갈 현재 진행형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캘빈클라인 은 변함없이 지지하며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손흥민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23SS 컬렉션은 전국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