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준희·유아인이 제안하는 구스다운 롱 점퍼

20131230_lafuma (1) 20131230_lafuma (2)LG패션(대표 구본걸)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겨울 여행을 떠날 이들을 위해 원정복 ‘파이오니어’를 제안한다.

파이오니어는 머리부터 다리까지 감싸는 긴 길이의 보온성이 강화된 구스다운 롱 점퍼다. 일반적인 롱 다운점퍼에 비해 슬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로 외부 공기 흐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뛰어난 보온력을 자랑한다. 또한 배낭에 주로 쓰이는 코듀라 원단으로 제작돼 마찰, 마모로 인한 손상을 방지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후드 안쪽에는 기모 보아털로 탁월한 따뜻함을 선사한다.

아울러 다양한 크기의 멀티포켓으로 수납성을 강화했으며, 허리부분의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슬림한 핏을 부각시킬 수 있어 여성들도 스타일리시한 일상복으로 소화할 수 있다.
길이가 짧은 다운 재킷에 비해 하체를 충분히 덮는 파이오니어는 슬림한 하의에 부츠 등을 매치하면 따뜻하고도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정동진, 호미곶 등 유명 일출 관광지로 떠날 이들은 오랜 시간 강추위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며 “파이오니어와 같은 고기능성의 구스다운 점퍼에 얇은 상의를 여러 겹 겹쳐 입어 보온의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159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