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류승범, 시원함 느껴지는 여름 데일리 룩

배우 류승범, 시원함 느껴지는 여름 데일리 룩 | 1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 류승범과 함께한 썸머 컬렉션 화보을 공개했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스타일을 빛내 줄 이번 썸머 컬렉션 화보에는 푸른 초원과 시원한 바다,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하는 언덕 등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배우 류승범의 모습을 담아냈다.

배우 류승범, 시원함 느껴지는 여름 데일리 룩 | 2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루트 소재를 활용한 썸머 컬렉션은 폴로 티셔츠, 솔리드 반팔 티셔츠, 포켓 폴로티 등 내추럴한 무드를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접촉 냉감 기능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터 고신축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도 출시했다. 스노우피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레터링 포인트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나 일상 생활은 물론 움직임이 많은 실내외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다.

배우 류승범, 시원함 느껴지는 여름 데일리 룩 | 5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매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스노우피크 어패럴 반팔 아노락은 차콜, 카키, 올리브 등 자연을 담은 컬러를 활용해 어쓰(earth) 톤의 제품으로 선보였다.

배우 류승범, 시원함 느껴지는 여름 데일리 룩 | 6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화보 속 류승범처럼 컬러감이 돋보이는 쇼츠 팬츠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거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면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 전용 디자인과 사이즈의 아노락 제품도 출시해 다른 듯 같은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썸머 컬렉션과 류승범 화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53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