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 1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캘빈클라인은 오늘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엠버서더인 글로벌 아이콘 제니 김(JENNIE KIM)과 협력하여 디자인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Jennie for Calvin Klein)을 발표했다.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 2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제니(JENNIE)의 캐주얼한 의상에서 힌트를 얻어,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이 담긴 속옷 세트, 데님, 티셔츠, 플리스, 니트가 특징이다.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 3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제니(JENNIE)가 큐레이션한 파스텔 색상들뿐 아니라 자신의 손글씨로 상징적인 캘빈클라인 로고를 재해석한 커스텀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다.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 4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 캘빈클라인과 협력하는 것은 우리의 파트너십에서 흥미로운 진행과정이었습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 저의 일상적인 스타일을 반영했고 제 옷장의 주요 아이템이 되어 준 많은 캘빈클라인 에센셜 상품들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각각의 피스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핏, 컬러, 디테일들이 반영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 대한 저의 바람은 모든 사람들이 이 작품들에서 저와 같이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 제니(JENNIE)

"제니(JENNIE)와 여러 캠페인을 함께 해오면서, 우리는 제니(JENNIE)가 문화적인 힘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개성, 재능, 독특한 스타일은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캘빈클라인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조나단 보텀리(Jonathan Bottomley)

이어서 그는 "우리의 파트너십은 브랜드의 오랜 팬인 제니(JENNIE)의 옷장에서 부터 비롯되었으며 우리는 제니(JENNIE)의 개인적인 관점을 우리의 제품에 가져옴으로써 그 관계를 심화시키고 싶었습니다. 그 결과 제니(JENNIE)의 탐나는 스타일과 캘빈클라인의 가장 상징적인 에센셜 상품에 혼합되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마음 깊이 공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라일락, 초크 블루, 데저트는 물론 클래식한 블랙과 화이트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멀한 실루엣이 편한 자세를 이끌어준다.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 5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브라렛과 하의, 바디 슈트와 소프트 립 탱크를 매치하여 실용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조거, 티셔츠, 드레스와 크루넥 맨투맨은 촉감이 부드럽고 움직이기 쉽다.

데님 셔츠와 90’s 데님은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니트 탑과 원피스, 데님 형태 브라렛과 스커트 세트는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공개 | 6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한국인 포토그래퍼 홍장현(Hong Jang Hyun)이 촬영한 이 캠페인은 제니(JENNIE)가 가장 편안하고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며, 꿈같은 그녀의 내면세계를 초현실적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시각화했다.

그녀의 독특한 관능미와 자신감을 담아낸, 이 캠페인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제니(JENNIE)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도록 한다.

이 컬렉션은 5월 10일부터 밤 10시부터 캘빈클라인 공식몰calvinklein.com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11일부터는 성동구 연무장5길 20 쎈느(Scene)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8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